본문으로 바로가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에어팟 케이스 AhaStyle PodFit+ 를 에어팟보다 먼저 구매를 해뒀었다...

이렇게 에어팟을 늦게 살 지는 몰랐기 때문이다 ㅋㅋㅋ


무튼 드디어 오늘 에어팟에 케이스를 끼우게 되었고 색상은 당연히 폰 색깔과 통일하기 위해 레드!!!!

두근두근!!



포장은 다음과 같이 되어있다!



구성품은 이어후크 한세트와 케이스 그리고 걸이..? 그리고 스트랩이다 ㅎㅎ




화이트와 레드의 조합은 항상 옳은 선택임이 틀림없다 ㅎㅎ


뒤에 페어링 버튼을 누르는 부분도 표시가 되어있다.



마지막으로는 밑에 충전단자 먼지 방지 캡도 있다. 이부분이 정말 마음에 드는 것 같다.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까 케이스도 좋은 것으로 선택하게 되었는데 가격대비 만족하는 놈이다.


14000원정도로 샀던 걸로 기억된다.ㅎㅎ

이 또한 만족만족!!@#!@#@!